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my:dawn 티스토리 입니다! 

우선 이 글을 보시게 될 모든 분들 정말 감사드립니다.


페이지를 개설해야지 해야지 하다 드디어~ 만들게 되어 첫인사 글을 쓰게 됐네요!

그럼 시작해볼까요?


우선 간단한 페이지 소개를 하겠습니다!

my:dawn 이란 이름을 정한 이유입니다.

는 주로 새벽에, 새벽감성에 기대 글을 작성하게 될 것 같아요. 

제가 매우 야행성 이기도 하지만 아무래도 더 솔직한 감정들과 생각들을 담을 수 있으니까요.

*그렇다고 꼭 새벽에만 업로드하진 않습니다 하하


이름처럼 my:dawn , 제 새벽을 담아보려 합니다. 부디 자주 놀러와주시면 감사합니다.


두번째로 간단한 제 소개를 하겠습니다!

저는 4년제 실용음악과 음대를 올해 2월에 졸업한 후에

이제 막 학생 신분을 벗어난 평범한 사람입니다. 

현재는 음악을 계속 공부하며 간간히 작업도 하고 알바도 하며 지내고 있습니다.

사실 저는 휴학 없이 4년을 달려왔던터라 몸도 마음도 많이 지쳐있는 상태였습니다. 

그래서 시간도 좀 생겼겠다, 제가 다루고 싶은 또 기록하고 싶은 이야기들을 여감없이 이 곳에 

남겨보고자 티스토리를 시작하게 됐습니다.


마지막으로 제가 앞으로 이 곳에서 다룰 이야기들은 차차 넓혀 가겠지만 몇가지 생각해 둔 

소재들을 간단히! 적어보겠습니다.


1. 실용음악과를 졸업한 만큼 음악과 관련된 다양한 리뷰 혹은 정보글을 작성 할 계획입니다! 

그래서 일반인분들 보단 쪼금 더 전문적인 내용을 다뤄보려 합니다.


2. 저는 평소에 영화를 굉장히 좋아합니다! 영화관보단 집에서 감상하는 것을 즐깁니다. 

영화관에서 상영되는 유명하고 대중적인 영화들보단 평소 사람들이 잘 모르는 숨겨진 작품들 중 제가 재미있게 감상한 띵작들 위주로 소개해드리려 합니다.


3. 저의 일상 혹은 일상 속 꿀정보들을 작성하려 합니다. 특히 실생활에 도움 될 정보는 함께 나눕시다!


+ 또 일상 속 느끼는 잡담 혹은 사색들을 일기장처럼 기록하려 합니다. 

음 쉽게 말해 사람 사는 얘기? 

저는 현재 20대이기에 제가 느끼는 감정들은 대부분 제 또래분들만이 공감할 수도 있지만..요


4. 제가 실제로 구입 혹은 사용한 제품들을 공유하는 리뷰글들을 작성해보려 합니다. 

사실 물건을 자주 사는 편은 아니지만 가끔 고민 끝에 갖고 싶던 것들을 구매하곤 하거든요. 

여러분과 솔직한 정보를 나눠보고 싶습니다.


5. 어렸을때 저는 미국에 자주 가곤 했습니다. 

그만큼 미국은 제가 관심 있어 하는 나라고 또 좋아하는 나라입니다.

그래서 미국문화와 더불어 영어에 대해서도 다뤄보고 싶습니다. 제 영어 공부와 함께 !!!


6. 책벌레까진 아니지만(..) 책 읽는 것을 좋아합니다. 재밌게 읽은 책들을 리뷰해 보려 합니다.


간단한 계획은 여기까지입니다. 

물론 주 소재가 될 주제는 있겠지만 다양한 주제로 진행해보려 합니다.

앞으로 또 다른 새로운 주제나 아이디어가 생길 수도 있겠죠 ?


처음이라 서툰 부분도 있겠지만 모르는건 알아가며 재밌게 운영해보겠습니다! 부디 지켜봐주시길 바라봅니다. ♪


그럼 앞으로 저희가 나눌 이야기들을 기대하며 ~ 

다음에 꼭 봐요.  안 녕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